본문 바로가기
엄마가 되기위한 여정

#2 다가온 생리예정일

by 유창씨 2023. 6. 30.

아주 귀여운 사이즈의 복수박😘

작지만 씨도 있고 있을 건 다 있네요 ㅋㅋㅋ 귀엽💗

 

날씨가 덥고 습한 요즘이라

몸이 축축 늘어지고

귀차니즘이 아주그냥 끝장나지만

또 유창이가 되어보려고 기록을 끄적여요ㅎㅎ

 


지난 내원 때, 배란이 되지 않아서

주사를 맞고 귀가한 날.

한 번 더 숙제를 받아서 관계 후😗

 

임신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생리예정일까지

약 2주간..

기대하며 설레도 봤다가🤗

괜한 기대에 실망할까 마음을 접었다가🙃, 다시 펼쳤다가🤗

🙃🤗🙃🤗😫

난리부르스를 치던 유창씨..😤

2주가 한없이 길게도 느껴졌답니다...?ㅜ

 

암만 난리부르스를 쳐도

결국엔 같은 속도로 시간이 흘러

다가온 생리예정일..

 

아침에 눈뜨자마자 생리가 시작되지는 않는다는것을

이제는 잘 알게된 유창이...🙄

당연한 것을 ㅋㅋㅋㅋ

지난 달에 너무 성급했지요..ㅋㅋ

차분함과는 거리가 먼 유창이랍니다😅

 

이번에는 시간을 두고 좀 기다려봅니다.ㅎㅎ

그래도 내심 기다리면서

'그래도 혹시... 혹시...?!?' 하면서

할건 다 해 보는 유창 ㅋㅋㅋㅋ

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봤어요🤭

차분함과는 거리가 멀다고... 말씀드렸죠...?😜

 

테스트 결과....역시..

비임신의 정확한 예시...ㅎ..

기적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았..다요...😐

 

괜히 요통복통 생리통이 슬금슬금 느껴지기 시작하면서

서럽..... 드러누웠다요...😥

 

괜히 이 글 쓰면서 또 슬퍼... 힝

또 3-5일차에 병원 가야지....🙁
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