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엄마가 되기위한 여정

첫 시도_임신 테스트

by 유창씨 2023. 5. 28.

지난 내원 때, 짚어주신 생리 예정일이 다가왔어요~

마지막 관계일로부터 2주가 지난 시점이예요.

 

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임신테스트기를 해 봤어요.

테스트 결과는 음성!

혹시나 하는 마음에 5분 이상 지날 때까지

버리지 않고 지켜보기도 하고

혹시나 연한 선인지 매직아이도 하고

아침부터 생쑈를 했네요🙈 ㅋㅋㅋ

 

아무래도 임신이 아닌 듯 하다 결론을 내리고나니

착잡하기도 하고 의문도 생겼어요.

'임신도 아닌데 왜 생리를 안하지?'

 

지금 생각해보니 뭐가 그렇게 마음이 조급했던지 모르겠어요.

2주라는 시간이 왜그리 길게 느껴졌는지,

생리 예정일인 아침일찍부터

왜 생리가 시작되지 않는지 전전긍긍하다

결국 병원으로 쫓아갔어요😅🙄

 

6과 접수처 간호사 선생님이 저의 내원기록을 체크하시고는

저를 불러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.

오늘이 생리 예정일이고 임신이 아닌데도 생리가 없다면

일주일 정도는 더 기다려보고 생리가 없으면

병원으로 전화 먼저 주면 되고

그 사이에 생리를 시작하면 생리 3~5일 사이에 내원하면 된다고 하시네요.

 

사실 이거 지난 내원 때 귀가하기 전에 다 설명해주시고

쪽지에도 적혀있는 내용이었어요.

조급한 마음에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고 보이지도 않고 그랬네요.🥴

 

반복적인 설명인데도 늘 친절히 알려주시는 6과 접수처 간호사 선생님💛

항상 너무너무 감사해요ㅜ

 

그래서 오늘은 진료실에는 들어가지 않고

6과 접수처 간호사 선생님의 상담을 마친 뒤

바로 출근했어요.

 

사무실에 도착하고 얼마 안 있어 생리가 시작됐어요;;

 

병원가지말구 쫌만 더 기다릴걸 으이구우😬ㅎㅎ

 

모레, 생리 3일차 되는 날 다시 내원해야죠 ㅎ

LIST

'엄마가 되기위한 여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#2 배란확인  (0) 2023.06.12
#2 배란유도_담당과 휴진일 내원  (0) 2023.06.01
첫 시도_배란확인(2)  (0) 2023.05.12
첫 시도_배란 확인(1)  (0) 2023.05.03
첫 시도_배란유도 & 난관조영술  (0) 2023.04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