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엄마가 되기위한 여정

첫 시도_배란확인(2)

by 유창씨 2023. 5. 12.

지난 내원 때 잠자리 날짜를 안내 받았었는데요.

그로부터 6일 후, 재방문했어요~

 

오늘도 소변검사 후에 진료실로 들어갔는데요.

 

들어가자마자 초음파 검사하는 것이 이제는 익숙해요😁

이제 거의 뭐 척척박사 수준 ㅋㅋㅋ

 

---- <진료> ----

초음파 검사 결과, 배란이 잘 되었다고 하시네요~🥰

첫 시도때는 기대하지 않기로 하기도 했고

저는 좀 그냥 얼떨떨하기도 하고

멍하게 그 얘기를 들었어요 ㅎ

 

그냥 '아~ 그렇군요'하고 있는데

저보다도 더 예쁜 미소로 기뻐해주시면서

"배란이 잘 되었네요~ 좋은 소식 한 번 기다려보죠!☺"

하고 말씀하시는 김미주 선생님💘(심쿵)

 

괜스레 다시 기대감이 생기고 설레버렸어요.

¯\_(ツ)_/¯

----------

 

오늘도 진료 후 관리를 꼼꼼히 해주시는 6과 간호사 선생님💓

 

마지막 관계일로부터 2주 후 까지 생리가 없으면

임신테스트기로 임신확인 후, 양성이면 내원하고

 

음성인 경우에는 그 후 1주일 내로 생리시작하고

생리 3~5일 차에 내원하라고 하셨어요~

오늘은 별 다른 처방도 없고

발걸음 가볍게~

마음은 왠지 모를 기대감으로 무겁게~

귀가합니다~😁
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