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엄마가 되기위한 여정

첫 걸음

by 유창씨 2023. 4. 7.

유편이(유창이 남편ㅋㅋ)가 회사 동료분들을 통해 얻어 온 정보에 따르면

"대구동산병원"도 유명하지만 요즘은 "마리아병원"이 또 알아준다고 하더라고요?

'난임계의 종착역'이라고 불릴 정도라는데요?

대구의 경우는 구미, 포항 등등 타 경북권에서도 진료보러 올 정도래요😳

저는 유편이한테 처음 전해들은 이야기라 그냥 그런가보다~했어요~~😁

 

일단은 얼마 전 동네 언니한테서 추천받은 파티마여성병원을 방문했어요.

상황을 말씀드렸더니,

여기보다는 바로 난임병원으로 가는 것을 권하시더라고요.

환자 입장을 먼저 생각해주시는 원장님께 너무 감사했습니다.💕

 

문득 유편이가 했던 얘기가 생각이 나서

원장님께 마리아병원 얘기를 했더니, 좋다고 긍정해주셨어요👍

 

그래도 이왕 큰 맘 먹고 시간내서 병원에 들렀는데

그냥 돌아서서 나오기가 못내 아쉽기도 하고

호르몬 이상이 심각한 상황인지 알고 싶어

간단한 혈액검사를 진행했어요.

검사 비용은 대략 26,000원 정도 부담했어요.

 

피 뽑을 때는 하나도 안 무서운 척!

주삿바늘이랑 눈싸움하면서!

표정은 시크하게!

제가 이겼어요😎

 

혈액검사 결과는 일주일내로 전화로 알려주셔요.

 

.

.

.

 

귀가 후,

마리아 병원이 그렇게 유명하다니

예약이 필요할 듯 해서 '네이버 검색'

 

www.mariababy.com

👆요기가 마리아병원 홈페이지 인데요.

"진료예약"을 클릭!

오... 마리아병원이 전국에 여러 지점이 있네요.

집에서 가까운 지점 선택! (저는 대구😊)

첫 방문이니까 "초진예약" 클릭~

 

예약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예요~

회원가입 진행하신 후,

진료예약 진행하시면 됩니다 :)

홈페이지에서 예약한 내역을 전화로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.

전화가능한 시간까지 체크하는 세심함이 돋보이네요👀❤

 

의료진을 선택하면 아래 달력에 선택 가능한 날짜가 표시되요!

날짜 선택후에는 우측에서 예약 시간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~

 

저는 처음에 아무 정보가 없어서 의료진 선택이 난관이었는데요😂

검색을 해 봐도 선생님 추천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았어요ㅜ

그래서 대충 여자 선생님일 것 같은 분으로 선택했는데요;; ㅎㅎ

 

그런데 결과적으로는 너무 고민하지 않아도 됐어요~

처음 방문 때 접수대에서 접수를 마치고 나면

상담실 샘이 아주아주 친절하게 초진접수를 도와주세요 :)

원하시면 상담실에서도 담당선생님 변경이 가능하답니다☺

 

예약 페이지 맨 아래에 있는 초진 문진표도

미리 뽑아서 작성하지 않아도 되요~

대기시간이 적절히 있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 작성 가능했어요!

 

아!

예약 확인 전화 해 주신 샘 말씀으론

대기 시간 길게 갖지 않으시려면

예약 시간보다 20~30분 일찍오셔서 접수하시라고 하셨어요~

그래서 제가

"네...? 그럼 예약은 별로 큰 의미가 없는건가봐요...?😅"

했더니.. 그렇다고.... 하셨답니닼ㅋㅋㅋ

 

그래도 초진이니까 예약하고 가면 맘이 편하겠쥬? ㅎㅎ

 

 

(EPILOGUE)

A WEEK LATER....

 

"혈액검사 결과 큰 이상없고 정상입니다~"

(파티마여성병원 혈액검사 결과)

LIST

'엄마가 되기위한 여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첫 시도_생리 중 내원 & 난관조영술 예약  (0) 2023.04.21
첫 시도_생리유도  (0) 2023.04.17
첫 내원(2)_산전검사  (0) 2023.04.16
첫 내원(1)_초진  (0) 2023.04.14
유창씨 소개  (0) 2023.04.04